본문 바로가기

잡담

LG 엘지 틔운 식물재배기 출시!

2021년 10월 14일 LG에서 식물재배기 틔운이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신박하고 탐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에 정원을 만들어주는 틔운!
직접 키운 신선한 채소를 갓 따서 먹는 것은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봤을거에요.
하지만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고 벌레가 나오는 등 여러 현실에 부딪혀 이를 포기하곤 하죠.
틔운은 누구나 손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집에 식물 하나쯤은 있어야 인테리어가 확 살아나죠.
내 공간을 초록으로 가득 채워주는 반려식물을 틔운은 아주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알아서 가꿔주고 알려준다고 해요.

답답한 회색 도시속에서 살다보면 상쾌한 휴식 공간을 찾게 되는데요.
집을 밝게 만들어 주는 반려식물이 내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중요한 존재인거같아요.



이렇게 틔운으로 키워낸 식물은 일상을 향기롭게 만들어줘요.
정성스럽게 차린 음식에 포인트를 찍어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는건 내가 키운 식물이라고 생각해요.
틔운으로 허브를 키워 먹을 생각을 하니 군침이 도네요.


틔운은 이런 씨앗키트를 이용하여 식물을 키운다고 합니다.
종류는 촛불맨드라미, 비올라, 메리골드,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타임, 루꼴라, 적소렐, 청치마상추, 비타민, 쌈추, 겨자채, 오크리프, 멀티레드, 적로메인, 멀티그린, 피델, 청경채, 케일, 로메인이 있다고 해요.
씨앗키트가 20가지나 있는데다가 있는데 지속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기대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낮에는 LED 조명으로 태양의 역할을 해주어 식물에게 필요한 빛을 만들어내고, 밤에는 휴식을 주어 무럭무럭 자라게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과 영양제를 채워주면 하루 8번 자동으로 물와 영양제가 공급된다고 하네요.

정말 손댈 것 없이 식물이 무럭무럭 자라겠네요!

학생인 저에겐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하지만 한번쯤 구매해보고싶습니다.
식물재배기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식물 키우기가 취미이기에 언젠가 꼭 구매해볼겁니다!

반응형